티스토리 뷰


얼굴 천재 차은우! 차은우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라는 드라마에 나온다고 합니다. 하은우는 진짜 얼굴이 사기인데요. 이런 차은우가 드라마에 나온다니 벌써부터 관심이 많습니다. 심지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7월 말에 방송예정인데 말이죠. 일단 드라마 소개부터 간략히하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웹툰이 원작입니다. 이번 드라마 출연진으로는 임수향, 조우리, 곽동연 등이 나온다고 하네요. 뜨고 있는 쟁쟁한 배우들이 나와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그럼 다시 돌아와 차은우에 대해 파악해보겠습니다. 관련 키워드도 간단하게 풀어보겠습니다.




차은우의 본명은 이동민입니다. 차은우라는 이름도 멋진데, 이동민 본명도 멋지네요. 1997년생으로 현재 22살입니다. 정말 꽃다운 나이인듯 싶습니다. 키도 훤칠합니다. 183cm에 67kg이라고 하네요. 정말 사기적인 키와 몸무게 아닌가요? 이러니 비율이 좋을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외모 몸매 괜히 엄친아라는 말이 나오는게 아닌가봅니다.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뭔가 B형 남자의 향기를 풍기는 것 같긴 합니다.


현재 차은우는 ASTRO의 멤버입니다. 아스트로는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해 열심히 활동을 해왔습니다. 차은우가 멤버중 제일 유명한 것 같네요. 이런 차은우는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휴학중이라고 하네요. 그럼 차은우와 관련된 단어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은우는 우선 너무 잘생긴 외모때문인지, 성형이라는 키워드가 따라다니는데요. 성형은 사실과 무관한 것 같습니다. 따라서 성형전에도 이 외모였다고 합니다. 남자 입장에서는 정말 화가 날 정도로 잘생긴 듯 합니다. 과거 사진들을 보면 정말 연습생 시절부터 혼자 엄청난 꽃미모를 뽐내고 다녔더라구요.


차은우는 별명으로 만찢남, 얼굴 천재등이 있는데요. 역시 얼굴과 관련된 별명입니다. 그래서 팬들이 남친짤도 많이 찾고는 하는데요. 따로 남친짤이 있는 것은 아니고, 그냥 모든 사진이 남친짤이라고 하네요. 납득이 가는 부분입니다. 이런 차은우는 외모때문에 엄친아라는 키워드도 따라다니느 줄 알았는데요. 사실 이건 외모 뿐만이 아니라고 합니다. 과거 해피투게더 출연 당시에는 프로그램 전 타 출연자에게 필기를 해오기도 했구요. 학생시절 전교회장도 했다고 합니다. 정말 빠진 것 없이 완벽한 차은우네요.



이런 차은우이기 때문에, 이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도 엄청난 활약을 해줄 것 같습니다. 드라마가 시작하면 세상이 온통 차은우 열풍이 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봅니다. JTBC에서 금요일, 토요일 11시에 한다고 하니 챙겨봐야겠습니다. 하지만 경쟁 프로그램이 재밌는게 많아서 본방 시청률은 의문이네요. 한번 지켜봐야겠습니다.


2018/07/15 - [일상/TV 정보] - 정글의법칙 사바 하성운 옹성우 김남주

2018/07/14 - [일상/TV 정보] - 에릭남 샘김 출생지

2018/07/11 - [일상/TV 정보] - 함소원 성형전 전남편 임신

2018/07/10 - [일상/스포츠 정보] - 이용 급소 고자 짤 별명

2018/07/09 - [일상/TV 정보] - 이주우 비대칭 턱 과거 싹 다 알아보기

2018/07/08 - [JUST DO IT] - 이재영 이혼 남편 아빠 가수

2018/07/07 - [일상/이슈 정보] - 김비서가 왜 그럴까 양철 양비서

2018/07/06 - [일상/이슈 정보] - 광주 맘충 회사는?

2018/07/04 - [일상/이슈 정보] - 장자연 생전 통화 내용



잘 읽으셨다면

아래 공감 한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 공유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