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진아가 드라마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 드라마는 바로 라이프! 라이프는 7월 23일부터 JTBC에서 하는 월화드라마인데요. 라이프에 이동욱과 조승우가 나온다고 하여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또한 조연으로도 슬기로운 감방생활에서 대단한 활약을 펼친 해롱이 이규형도 나온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여주인공으로는 원진아가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원진아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원진아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은 이 글을 통해 알아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원진아의 일단 나이는 91년생 28살입니다. 얼굴은 더 어려보이죠? 20대 초반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은데, 28살이나 됐네요. 역시 연예인 나이는 잘 모르겠습니다. 키는 163cm라고 하네요. 얼굴이 작아서 키가 더 클줄 알았는데, 163이라고 프로필 상에 나와있습니다. 딱 좋은 키라고 생각되네요. 원진아는 캐치볼이라는 영화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2015년 데뷔로 나이에 비해 데뷔가 늦었고, 엄청 오랜 경력이 있는 배우는 아닙니다. 하지만 강철비와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 얼굴을 더욱 세상에 알리며 배우로써의 커리어를 쌓고 있습니다. 



쌍커풀이 없는 눈과 맑고 청순한 외모때문에 그녀만의 매력으로 앞으로도 연기 커리어를 쌓아갈 것 같습니다. 또한 이번에 나오는 라이프 드라마에서도 활약이 기대되네요. 학력에 대해서는 크게 알려진 바가 없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학교는 잘 모르겠지만, 연기 전공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대학교 중퇴를 한 것으로 알려져있네요.



이번에 원진아가 나오는 라이프는 의학드라마입니다. 의학드라마는 정말 꾸준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이 라이프에서 원진아의 역할은 당연히 뭘까요? 역시 의사입니다. 이노을 역의 소아 청소년과 의사 역할로 이번 드라마에서 나옵니다. 뭔가 캐릭터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 기대가 되네요. 극중에서는 이동국과 대학 동기로 나온다고 하네요. 남사친, 여사친 같은 허물 없는 사이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승우에 대해 드라마 전체적으로 갈등이 있을 것 같은 그 갈등을 푸는 해결사가 원진아가 아닐까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드라마를 봐야알 수 있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원진아도 원진아지만 해롱이 이규형이 보고 싶네요. 기대되는 라이프. 어서 빨리 방송이 시작되면 좋겠습니다. 


2018/07/17 - [일상/TV 정보] - 김동현 예비신부 전통혼례 한복 웨딩사진

2018/07/16 - [일상/TV 정보] - 차은우 성형전 남친짤 엄친아

2018/07/15 - [일상/TV 정보] - 정글의법칙 사바 하성운 옹성우 김남주

2018/07/14 - [일상/TV 정보] - 에릭남 샘김 출생지

2018/07/11 - [일상/TV 정보] - 함소원 성형전 전남편 임신

2018/07/10 - [일상/스포츠 정보] - 이용 급소 고자 짤 별명

2018/07/09 - [일상/TV 정보] - 이주우 비대칭 턱 과거 싹 다 알아보기

2018/07/08 - [JUST DO IT] - 이재영 이혼 남편 아빠 가수

2018/07/07 - [일상/이슈 정보] - 김비서가 왜 그럴까 양철 양비서




잘 읽으셨다면

아래 공감 한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 공유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