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주로 보는 예능 프로그램이 어떤거신가요? 특히 금요일은 재밌는 예능이 많은데요.  나혼자산다도 있고, 최근 종영한 하트시그널, 백종원의 골목식당 등 재밌는 게 너무나 많습니다. 그중 정글의 법칙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정글의 법칙이 이번에는 사바에 갔다고 합니다. 사바가 어느 곳인지 알아보고, 이번 사바 출연진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출연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정글의 법칙은 프로그램 특성상 출연진이 타 프로보다 더 빠르고, 미리 공개되는데요. 이번 라인업은 역대급으로 화려합니다. 일단 워너원의 옹성우가 출연합니다. 워너원이면 시청률은 따놓은 당상 아닌가요? 그 다음 멤버 또한 대단합니다. 바로 하성운입니다. 하성운 또한 워너원의 멤버입니다. 누나들의 사랑을 엄청 차지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하성운 출연 소식에 무조건 본방사수를 외치고 계시더라구요.


다음은 여자 출연자인데요. 김남주와 박솔미입니다. 김남주는 최근 미스티로 엄청난 활약을 보였었는데, 이번 정글의 법칙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그 외에도 다음과 같이 쟁쟁한 출연진들이 총출동합니다. 라인업이 진짜 화려하지 않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많이 챙겨보지는 않는데, 이번 편 만큼은 꼭 보고 싶네요. 그럼 사바라는 곳에 대해서 간략히 살펴볼까요?



사바는 다음과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에 속해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아라비아 남부에 위치했던 고대 국가고 기원전에는 엄청 번성했던 국가라고 하네요. 벌써부터 사바의 포스가 느껴지는 것 같지 않나요? 네덜란드 제도권의 일부기도 했다고 하네요. 이번 정글의 법칙 촬영지 역시 만만치 않은 것 같습니다. 무사히 촬영은 한 것 같아 다행입니다. 어서 빨리 보고싶네요. 정글의 법칙 사바편은 7월 27일 부터 방송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2018/07/14 - [일상/TV 정보] - 에릭남 샘김 출생지

2018/07/11 - [일상/TV 정보] - 함소원 성형전 전남편 임신

2018/07/10 - [일상/스포츠 정보] - 이용 급소 고자 짤 별명

2018/07/09 - [일상/TV 정보] - 이주우 비대칭 턱 과거 싹 다 알아보기

2018/07/08 - [JUST DO IT] - 이재영 이혼 남편 아빠 가수

2018/07/07 - [일상/이슈 정보] - 김비서가 왜 그럴까 양철 양비서

2018/07/06 - [일상/이슈 정보] - 광주 맘충 회사는?

2018/07/04 - [일상/이슈 정보] - 장자연 생전 통화 내용



잘 읽으셨다면

아래 공감 한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 공유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