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TV가 미쳤습니다. 예능부터 드라마까지 재미없는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인정하시나요? 드라마는 새로 시작하는 검법남녀, 훈남정음 등 너무 재밌는게 많고, 예능은 하트시그널을 시작으로 나혼자산다, 선다방 모두 재밌어서 난리입니다.


그래서 다시보기를 무조건 해야만 합니다. 동시간 겹쳐서 못보는 것도 있거든요. 다시보고 싶어서 들어오셨다면 제대로 들어오셨습니다. qooqootv 를 통해 다시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이 화면만 봐도 설레네요. 드라마와 예능을 볼 생각하니! 여기서 각 카테고리를 통해 들어가서 자신이 원하는 방송을 찾거나, 우측 검색 버튼을 통해 검색하시면 됩니다.


최신 방송인 이리와 안아줘, 슈츠9회, 훈남정음2회 다 올라와있네요.



저는 훈남정음을 한번 눌러봤습니다. 들어가니 이렇게 여러가지 다시보기가 뜨는데요. 대체 뭘 눌러야 될까요? 아무거나 누르시면 됩니다. 모두 똑같이 TV 무료 다시보기가 됩니다.



저는 저기서 HANVID를 눌러서 들어갔습니다. 영상이 바로 재생되네요. 이렇게 빨리 드라마를 공짜로 봐도 괜찮은 건가요? 실제 보는 화면 보여드리죠.



이렇게 재생이 잘 되고 있습니다. 진짜 신기하죠? 너무 쉽게 TV를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좋네요. qooqootv (쿠쿠티비) 최고인듯 싶습니다.


링크 (https://qooqootv.me/) 를 통해 즐겁게 최신 드라마, 예능 챙겨보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되세요!



잘 읽으셨다면

아래 공감 한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퍼가도 됩니다

댓글도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