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정말 월드컵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한 달도 안남았다. 염기훈, 김민재, 이근호, 권창훈 등이 부상으로 낙마했다. 그래서 새로운 대체자 이승우, 문선민, 오반석 등 새로운 인물이 엔트리에 들었다. 


이런 가운데 축구선수 김진수는 월드컵 엔트리에 합류해있다. 김진수는 부상으로 인해 재활중인 상태다. 대부분 관계자들은 아마 최종엔트리에 오르기 힘들 것이라 말하고 있다. 이런 김진수의 앞으로 어떻게 될지, 연관 검색어인 인스타는 뭔지 알아보자.



김진수는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이건 자체적인 테스트를 통해서 확인 후 결정한다고 한다. 일부러 왼쪽 풀백을 3명 뽑은 이유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도 폼을 끌어올리지 못해, 엔트리에 합류한다 할지라도 선발 출전은 불가능해보인다. 


근데 김진수의 기사마다 특이한 점이 한가지 있다. 바로 연관 검색어로 인스타가 따라붙는 것이다. 김진수 선수의 인스타가 왜? 최근 결혼하며 아름다운 부인과의 사진이 많아서 그런가? 인스타가 따라붙은 이유가 있다.



바로 과거 2017년 김진수의 소속팀 전북현대가 매수 사건과 관련해 아시아 챔피언스 출전권을 잃었다. 전북현대를 대신해 나갔던 울산은 아시아 챔피언스리그에서 잘하지 못했다. 그후 김진수는 이런 인스타그램을 남겼던 것이다.


많은 팬들에게 논란을 샀고, 패러디도 많이 나왔다. 충분히 논란거리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축구선수로써 자신감도 느껴지고, 팀에 대한 프라이드도 느껴지는 것 같다.


이런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김진수지만, 실력만큼은 확실히 국대 주전이다. 부상이 없었으면 무조건 한 자리를 차지했을 것이다. 과연 김진수의 월드컵은 어떻게 될 것인가? 4년 전, 월드컵에 함께가지 못한 악몽이 또 재현될까?



잘 읽으셨다면

아래 공감 한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 환영

퍼가기도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