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이슈 정보

백종원 술게임 무엇?

lifevalue 2018. 6. 28. 23:01


백종원 술게임 들어보셨나요? 백종원과 관련된 음식점들이 길거리를 정복하고(모르시는 분을 위해 설명하자면 백다방, 백스비어, 홍콩반점, 새마을식당, 한신포차 등 모두 백종원씨의 가게입니다.) tv를 정복하더니 이제 게임도 나왔다고 합니다. 요즘 골목식당과 푸드파이터도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게임이라니 더 반갑네요.


개인적으로 요리사 백종원이 아닌 음식연구가 백종원씨를 존경하는데요. 갑자기 술게임이라니? 뭔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 술 게임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과 같은 게임이라고 하네요. 이 게임을 하면 주당도 취한다는데 대체 어떤지 룰을 살펴볼까요? 일단 차례로 돌아가면서 하는 게임입니다. 자기 차례가 오면 한국 음식 이름을 하나 댑니다. 예를 들어서 콩나물 국밥, 떡볶이 이런것들이 있겠죠? 저는 이게 제일 먼저 생각나네요.


그래서 레시피가 뜨면 술을 마시는 거라고 합니다. 검색은 구글 검색이라고 하네요. 이러면 다음날 숙취와 함께 일어난다니... 사실인지 확인해볼까요?


구글에 금방 생각한 콩나물 국밥을 검색해보겠습니다! 이건 진짜 실험입니다.



정말 소름돋네요. 글쓰는 중간에 검색해서 찾은건데... 진짜 뜨다니 충격적입니다. 사실 콩나물 국밥은 안뜰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안마실 수 있습니다. 하나 더 찾아보겠습니다. 떡볶이. 떡볶이는 프렌차이즈 매장도 많으니 안뜰 것이라고 믿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아 정말 어쩌죠... 내일 숙취해소 음료 마시면서 일어날 뻔 했습니다. 이 게임 함부러 하는게 아닌 것 같네요. 몸 조심하시며 즐거운(?) 게임하세요... 



잘 읽으셨다면

아래 공감 한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 공유 환영!




'일상 > 이슈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비서가 왜 그럴까 양철 양비서  (0) 2018.07.07
광주 맘충 회사는?  (4) 2018.07.06
장자연 생전 통화 내용  (0) 2018.07.04
아시아나 기내식 자살  (0) 2018.07.03
동탄맘카페 와사비녀  (0) 2018.06.26